122 개

수많은 기업이 우주로 진출해 거대한 경제권을 구축한 시대. 모빌슈트 산업을 선도하는 기업, ‘베네리트 그룹’이 운영하는 ‘아스티카시아 고등 전문 학원’에 변두리 행성인 수성에서 한 소녀가 편입해 온다. 소녀의 이름은 슬레타 머큐리. 순진무구한 마음에 밝은 빛을 품고 소녀는 새로운 세상에 걸음을 내디딘다.

유럽 어딘가에 있는 나라 나프레스.

천재적인 골프 실력을 가진 이브는 먹고살기 위해 내기 골프로 돈을 버는 나날을 보내고 있었다.

그러던 어느 날, 대기업 영애이자 엘리트 골퍼인 아마와시 아오이와 운명적인 만남을 이루었다.

모든 것이 다른 세계에서 살고 있는 두 명의 천재.

서로의 마음을 꿰뚫은 것은 단 한 방의 샷이었다.

무지갯빛 탄환 '레인보우 불릿'이라 불리는 이브와

압박감과는 상관없이 순수하게 골프를 즐기는 천진난만한 폭군, 아오이.

둘은 그렇게 서로에게 끌리고, 영향을 받고, 변해갔다.

재능과 재능이 부딪치는 골프 걸즈 스토리.

날아올라라, 세계로!

어릴 적 자신을 구해준 왕자님을 동경해 자신도 왕자님이 되기를 바라는 소녀 텐죠 우테나는 오토리 학원에 입학하여 '장미의 신부'라고 불리는 소녀 히메미야 안시와 만나게 된다. 약혼자에게 '영원'에 이르는 '세계를 혁명할 힘'을 부여하는 '장미의 신부'를 걸고 싸워나가는 학생회 임원(듀얼리스트)들은 우테나가 이전에 왕자님으로부터 받은 반지와 같은 '장미의 각인'이라 불리는 반지를 가지고 있었다. 우테나도 또한 이 결투 게임에 말려들어 그 배후에 있는 '세계의 끝'을 쫓는다..

사랑의 감정을 모른다는 고민이 있는 코이토 유우는 중학교 졸업식에 친한 남자 친구가 했던 고백의 대답을 못하고 있었다.

그러던 중 만난 학생회 임원 나나미 토우코는 누구한테 고백 받아도 상대를 좋아하게 될 수 없다는 이야기를 한다. 토우코의 얘기에 공감한 유우는 자신의 고민을 털어놓지만 토우코에게서 뜻밖의 말을 듣는다.

"나, 너를 좋아하게 될 것 같아"

무기로 무장한 탐정인 무정(武偵)을 양성하는 학교인 도쿄무정고교.

이 학교의 강습과 소속이었던 주인공 '토오야마 킨지'는 자퇴를 준비하기 위해 탐정과로 과를 옮기지만, 강습과 S랭크의 엘리트소녀 '칸자키 H 아리아'의 눈앞에서 조상 대대로 전해져 내려오는‘히스테리아 모드’를 발동시켜 활약해버린다. 그로 인해 아리아는 킨지에게 관심을 가지고, 자신의 파트너가 되라며 킨지를 쫓아다니게 되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카톨릭계 명문 여학교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일들을 그린 애니메이션

명문 사립 학교에 다니는 사오토메 메아리. 계급제가 존재하는 이곳에서 자신의 계급을 끌어올리기로 한다. 그리고 교내에서 가장 중요시되는 것에 본인의 모든 것을 거는데. 그건 바로, 도박!

나와 아다치는 체육관 2층에서 우연히 만난 땡땡이치기 동료다.

같이 핑퐁을 하거나 하지 않는 정도의 관계로, 기본적으로 인간관계가 귀찮다고 생각하는 나에게는 딱 좋은 거리감이었다.

그랬는데, 최근 왠지 아다치의 상태가 이상하다. 마치 사람에게 관심이 없는 고양이 같았는데 강아지로 변한 것 같은 느낌이 든다. 내가 아다치에게 뭔가 했었나......

그런 두 사람의 관계가 조금씩 변해가는 이야기...

7월 4, 2009

국제도시 상해. 그곳을 무대로 펼쳐지는 것은 테러조직 '뱀'과 공감각을 가진 소녀 카난의 투쟁 인연이란 이름의 운명에 이끌려 그녀들의 싸움이 시작된다.

Khun Nueng, M.L. Sipakorn, is a beautiful woman who's grown up under pressure from her grandmother. She's never been allowed to be herself, never met someone she could feel loved by or worthy of. Then she meets Anueng, cheerful and bright. Beneath the smiling face, however, there's a sadness hidden in her eyes. She makes her heart flutter like never before. Unfortunately, the sixteen years age difference, family and societal norms keep their love from flourishing.

과거의 기억을 잃은 소녀가 과거로 여행을 떠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애니메이션

‘The Loyal Pin’ revolves around the story of the prim and proper Lady Pin and the naughty but charmingly lovely Princess Anilaphat. The two are brought together by fate and have since grown up together. Will they grow feelings for each other, too?

Nagisa Aoi is a new transfer student into one of the three prestigious all-girls Catholic high schools on Astraea Hill: a school called St. Miator (the other two are St. Spica and St. Lelim (known in the anime as Le Rim, for some reason). While getting totally lost on her first day, she stumbles into a clearing with a tree, and also into a girl with long silver hair. Nagisa is immediately smitten with the girl, Shizuma Hanazono, otherwise known as the Etoile of the three schools (the most idolized girl). Shizuma, after picking up a figurine dropped by Nagisa, kisses her on the forehead, leading to Nagisa fainting. After waking up in the school's infirmary, Nagisa then meets her new roommate, Tamao Suzumi. Things, however, will be getting a lot more complicated for the new student than just that.

팔레티아 왕국 왕녀 아니스피아 윈 팔레티아에게는 전생의 기억이 있다. 마법이 당연하게 존재하는 세계에 전생해 마법사를 동경하는 아니스피아가 꿈꾸는 것은, 마법으로 하늘을 날겠다는 전대미문의 비상식적인 일이었다. 하지만 어째선지 마법을 쓸 수 없는 아니스피아는 매일 기상천외 왕녀라는 별명으로 불리면서도 수상한 연구에 몰두했다.

어느 날 밤, 직접 만든 마녀 빗자루로 하늘을 날던 아니스피아. 폭주하는 빗자루에 타고 뛰어들게 된 곳은 귀족 학원의 야회장이었다.

그곳에서는 마법의 천재라고 소문이 자자한 완벽한 공작 영애 유필리아가 아니스피아의 남동생 아르가르드 왕자로부터 혼약을 파기당하고 있었다. 소리 없이 흐르는 유필리아의 눈물을 본 아니스피아는 그녀에게 손을 내밀었다.

-이 마법은 당신의 미소를 위해서.

두 소녀가 미래를 열어젖히는 [전생 x 천재] 마법 판타지!

도박 능력으로 학생을 평가하는 '햣카오학원'. 도박광 전학생 쟈바미 유메코가 학교를 평정하러 출사표를 던진다.

A popular student gravitates toward someone she only knows online, forcing her lovesick classmate to decide if she should reveal her true identity.

Mon, a newly graduated student from university, starts working as an intern in a big company because she admires Sam, the super rich chairwoman since young age. However, when Mon met Sam again, her image of her completely crashed, since she was not like the media shows her.

4월 4, 2006

이야기의 배경의 되는 것은 대공륙이라고 불리는 가공의 판타지 세계이다. 이 세계에서 태어나는 아이는 모두 여성이며, 17세 때 '샘'이라 불리는 장소에서 성별을 선택하여 계속 여성으로 살아가거나(단 정식으로 여성의 성을 선택한 여성과, 아직 성을 선택하지 않은 여성은 다르다. 후자의 경우 신체는 여성이지만, 실질적으로는 무성 혹은 중성이나 다름없는 상태) 아니면 남성이 되어 살아갈 수 있다. 이 세계에는 주인공들이 살고 있는 종교 국가 시뮬라크룸 궁국을 비롯하여 초국과 영국[8] 등의 여러 나라가 존재하는데, 궁국을 제외한 다른 나라들은 궁국만이 독자적으로 보유하고 있는 고대의 엔진인 '헬리컬 모토리스'의 기술을 얻고자 궁국에 대해 침략전쟁을 일으키는 중이다.

궁국 정부는 인근 국가들의 침략을 막기 위해, 본래 궁국 국교의 신인 템프스 파튬을 섬기는 무녀들에 의해 종교 의식용으로 사용되고 있던 고대의 비행정 시문을 전투비행대로 편성하여 전쟁에 내보낸다.

어느 날 우주에 떠있던 소혹성 쿠마리아가 폭발하여 그 파편들이 지구로 떨어지게 되고, 이 일을 계기로 지구상의 곰들이 흉폭화하여 인간과 곰의 영역을 나누는 거대한 벽이 만들어진다. 인간측 학교에 다니던 두 소녀 츠바키 쿠레하와 이즈미노 스미카는 백합 커플로 조용한 학원생활을 보내고 있었지만, 벽을 넘어 인간으로 둔갑해 학교에 전학온 두 식인곰 루루와 긴코에 의해 사랑을 시험받게 되는데...

무르나이트 제국의 명문 귀족 건데스블러드가의 영애 테라코마리 건데스블러드.

흡혈귀인데도 피를 마실 수 없는 코마리는 마법을 못 쓰고, 운동도 못하고, 키도 작다는 삼중고에 괴로워하며 3년간 은둔형 외톨이 생활을 보내고 있었다.

하지만, 어느 날 딸바보인 아버지가 터무니 없는 취직 자리를 찾아 온다. 그 이름도 『칠홍천대장군』!

그 자린 본래 제국의 맹자들만 될 수 있고, 3개월에 한 번의 페이스로 타국에 전쟁을 걸어서 승리하지 않으면 안되는 초 하드한 직책.

게다가 부하들은 범죄자 투성이로 장군으로 취임한 코마리에 하극상을 일으킬 생각 뿐……

절대로 거절하고 싶지만, 황제가 직접 임명한 것으로 그만두는 것 조차 용서되지 않는다.

본래 실력을 들키면 즉시 파멸당하는 상황…… 그래도 코마리는 허세와 귀여움을 무기로 자신의 임무를 수행한다!

「내가 지금하는 하려는 것은 단순하기 그지없는 패업이다! 즉, 테라코마리 건데스블러드는―― 다른 다섯 국가의 대장군을 무력으로 쳐부수고 무르나이트의 국위를 전세계에 퍼뜨리는 것이다!」

최강(?!) 흡혈 공주에 의한 역사에 남을만한 쾌진격이 여기서 시작된다!

찾으시는 영화나 TV 프로그램이 없나요? 로그인 하셔서 직접 만들어주세요.

전체

s 검색 바 띄우기
p 프로필 메뉴 열기
esc 열린 창 닫기
? 키보드 단축키 창 열기

미디어 페이지

b 돌아가기
e 편집 페이지로 이동

TV 시즌 페이지

(우 화살표) 다음 시즌으로 가기
(좌 화살표) 이전 시즌으로 가기

TV 에피소드 페이지

(우 화살표) 다음 에피소드로 가기
(좌 화살표) 이전 에피소드로 가기

모든 이미지 페이지

a 이미지 추가 창 열기

모든 편집 페이지

t 번역 선택 열기
ctrl+ s 항목 저장

토론 페이지

n 새 토론 만들기
w 보기 상태
p 공개/비공개 전환
c 열기/닫기 전환
a 활동 열기
r 댓글에 글쓰기
l 마지막 댓글로 가기
ctrl+ enter 회원님의 메세지 제출
(우 화살표) 다음 페이지
(좌 화살표) 이전 페이지

설정

Want to rate or add this item to a list?

로그인